득템뜻
게임에서 득템뜻
득템은 온라인에서 아이템으로 횡재했다를 의미합니다
리니지를 사용하던 유저들이 아이템을
얻어서 현금화하고 상업화하고 그러면서
득템에 목숨거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득템뜻
득템은 또 일상적인 생활에서
좋은 물건을 줍거나 아이템을 얻었을때를 표현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아이템을
얻으면 득템했다라고 표현을 합니다.
횡재했다 표현보다 일상생할에서
득템했다라는 표현을 합니다.
생일 선물을 득템하는 기회를 오늘 센스있게
득템했다라고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드롭마케팅에 대해서 설명하세요
득템을 하는 사람의 심리를 이용한
드롭마케팅이라고 있습니다.
시간대를 정해서 한정판 제품 신제품을
일시적으로 판매를 하는마케팅 전력입니다.
ex 예를들어보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들은
소설미디어를 중심으로 드롭방식으로
상품출시를 합니다. 한정된 상품을
특정 날짜에 매장으로 떨어뜨리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및 참여를 높여주는 방법으로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이 가능합니다.
드롭마케팅은 기대감을 고조하고
브랜드 상품에 대한 열광을 유발하는 효과적인
전략중에 하나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헝거마케팅 : hunger marketing
드롭마케팅 말고도 득템에 쓰이는
헝거마케팅은 한정된
물건만 생산해서 얻기 어렵게 만듭니다.
득템뜻으로 잘 어울립니다. 귀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인기브랜드의
상품을 타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드롭마케팅 : drop marketing
특정 시간 장소에서만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공식 sns계정에서 날짜 및 장소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입소문을 유도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래플마케팅 (refle marketing)
응모를 받고 추첨에 당첨된 소비자에게만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말 그대로 운입니다
그래서 득템의 가치를 더욱 높여줍니다.
나이키와 디올의 협업제품이 8000컬레 한정판에
응모자가 500만명이 넘었던 케이스를 보여줍니다.
득템의 기회는 결국
그냥 돌아오지 않습니다 한번이라도
응모해야 그 득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득템을 희망하는 당신에게 기회를 얻기를 응원합니다.
이상 득템뜻에 대해서 설명헀습니다.